반응형

안녕하세요. KPOP 소식을 전해드리는 ISSUE있슈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트와이스 첫 유닛 '미사모'와

르세라핌 카즈하 소식을 전달 드릴게요

 

일본인 멤버 미나, 사나, 모모 7월 26일 첫미니 앨범 발매

(트와이스의 첫 유닛 미사모의 모모, 미나, 사나. 출처=오프닝 트레일러)

한국의 9인조 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일본인 멤버 미나(MINA), 사나(SANA), 모모(MOMO)로 구성된 유닛인 미사모(MISAMO)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갑니다.

 

9일 일본 주요 언론들은 오는 7월 26일 미사모의 일본 첫 미니앨범(타이틀곡 미정)을 발매한다고 보도했는데요.

(오프닝 트레일러의 한 장면)

세 멤버들은 올해 들어 ‘모모 사나 미나 From TWICE’의 명의로 야마자키 이쿠사부로 주연 드라마 ‘리에존-어린이 마음 진료소-’(매주 금요일 오후 11:15)의 삽입곡 Bouquet을 발표한 바 있으며, 잡지 표지를 장식하는 등 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트와이스의 일본 공식 트위터에는, 올해 7월부터 미나, 사나, 모모 순으로 오프닝 트레일러와 사진을 공개, 다양한 개성을 살린 세계관으로 일본 팬들은 물론 글로벌 팬들로부터 ‘아름답다’ ‘기품이 넘친다’ ‘여신 같다’ ‘도대체 언제 시작하는거냐’ 등 댓글이 대거 달리고 있다고하죠.

지난 2015년 10월 트와이스로 데뷔, 8년 만에 본격 활동을 앞둔 유닛 '미사모'는 미나, 사나, 모모의 앞글자를 딴 세 사람의 애칭을 유닛명으로 만들었습니다.

 

오늘(9일) 오전 4시에 세 사람이 모인 'MISAMO Opening Trailer'가 공개된데 이어, 오는 7월 26일 일본 첫 미니 앨범을 발매할 것이라는 계획도 공개됐는데요.

 

이번 미니앨범에는 'Bouquet'을 포함한 6곡이 들어갔죠. 초회 한정 호화반(CD+DVD+굿즈), 통상반(CD), 원스 JAPAN 한정반(CD)과 원스 JAPAN SHOP에서만 판매되는 멤버 솔로 재킷의 초회 한정 MINA반·SANA반·MOMO반(모두 CD+DVD+굿즈) 등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또한, 미사모 특설 사이트가 오픈된데 이어 예약도 받기 시작했네요.


[K-POP] 르세라핌 카즈하, 미니원피스로 각선미 뽐내

(한 화장품 브랜드의 신상품 발표회에 참가한 르세라핌의 카즈하)

일본 언론들은 9일 한국 걸그룹 르세라핌의 일본인 멤버 카즈하가 한 행사에 미니원피스로 참가, 빼어난 각선미를 뽐냈다고 밝혔는데요.

 

이날 도쿄에서 열린 한국 화장품브랜드 에뛰드2023신상품 발표회에 참석한 카즈하는 지난해 11월에 이 브랜드의 뮤즈에 취임, 각선미를 한껏 드러낸 흰색 미니 원피스에 핑크 재킷을 입고 무대에 올라 "취임하면서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도 늘어난 것 같다"며 깜찍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발레로 단련된 건강미를 발산하는 카즈하)

이어 카즈하는 자신에게 메이크업이란 '긍정적인 힘을 주는 것'이라며, 발표회 직전에 팬들과의 교류 이벤트도 가지면서 ‘개인으로서 (팬을) 만나는 것은 처음이어서 매우 즐거웠다’며 준비해 준 사람도 있어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다음엔 또다른 아이돌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ISSUE 있슈 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