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KPOP 소식을 전해드리는 ISSUE있슈 입니다.

 

매력 터지는 보이즈 플래닛 2화 참가자들 정보 올려드릴게요~

보이즈플래닛 참가자 정리 정보.

 

성한빈 나이 23세 키 179cm, 후이 나이 31세 키 171cm.

 
 
 
 
 
 
 
 

출중한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갖춘 연습생들이 대거 등장하는 것은 물론이고 마침내 스타 레벨 테스트에서 승리를 차지한 그룹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시그널송 테스트의 일부 룰이 선공개되어서 기대를 더했습니다. 이번 시그널송 테스트를 통해서 연습생들의 기존 스타 레벨이 재배치될 예정이었습니다.

 
 
 
 
 
 

이어서 본격적으로 시그널송 테스트 트레이닝이 시작되면서 연습생들은 다방면 실력 성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연습생들은 결연한 표정으로 죽을 때까지 더 연습해야 한다, 킬링파트를 할거다,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남다른 의지와 각오를 다져서 기대감을 더욱 불러일으켰습니다.

 
 
 
 

또한 보이즈플래닛이 지난주 나가고 김지웅과 김종우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종우는 꽃망울이 있는 사슴 같았다,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 후회없이 뽀뽀하고 싶었다면서 김지웅에게 뽀뽀를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보이즈플래닛에서는 지난주 펜타곤 후이가 등장했고 그는 무대를 하기전 굉장히 외롭다, 오롯이 이회택이라는 사람 혼자서 무대를 채운다는 게 되기 오랜만이라고 전했고 두려움이 없지는 않지만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 보여드릴 생각이라고 밝혔습니다.

 
 
 
 

후이 무대가 끝나고 마스터들이 얼굴을 찌푸리고 후이는 나의 본 실력이 탄로나는구나라고 말하는 장면이 등장해서 악마의 편집 없이 다소 후이의 아쉬운 성적인지 반전 결과를 받을지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럼 조만간 보이즈플래닛 2화 리뷰로 다시 돌아올게요

 

지금까지 ISSUE 있슈 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