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연예소식통 ISSUE있슈 입니다.

배우 강동원과

블랙핑크 로제의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강동원 로제 열애설

목격담, 커플템이 돌았던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6살 차이라고 하는데요

로제와 강동원이 커플룩을 착용하고

패션 관련 프라이빗 모임에

동반했다는 목격담이 떴습니다!

강동원이 자주 끼는 목거리를

로제도 하고 있었네요ㅎㅎㅎ

 

뿐만 아니라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로제와 강동원이 함께 있던

모습도 발견되었는데요~

아트페어에도 같이

참석하기도 했다고..

강동원 로제 열애설!

두 사람은 어떻게

이어져있을까요?!

강동원과 로제는 둘 다

YG 소속되어 있었는데요!

#강동원로제열애설

#강동원로제열애목격담

로제는 계속헤서 YG에

소속이 되어있구요,

강동원은 지난해 12월

YG와 전속계약 만료 뒤

홀로서기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들 둘에 대한 잡음이 연일 연속으로 각종 SNS 와 커뮤니티를 비롯해 언론 매체에서도 앞다투어 다루게 되자 결국 YG가 로제와 강동원의 열애설에 대해 드디어 입을 열었습니다.

얼마 전 블랙핑크 로제와 강동원의 열애설은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가 올린 모임 단체 사진에 두 아티스트가 파티에 참석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부터 시작됐습니다. 그는 럭셔리 명품 브랜드 버버리(Burberry)의 전 CCO(Chief Creative Officer)입니다.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마약 투약 의혹을 부인했지만, 로제 블랙핑크와 강동원의 열애설이 새롭게 제기됐다.

이후 두 사람은 친한 사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네티즌들은 이들의 유사성 주장을 수차례 모아 이를 입증하려고 말도 안되는 껴맞추기에 헛된 청춘의 값진 시간을 허비하기도 했습니다.

 

이들 남녀는 둘다 작년까지만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였었습니다.

그러나 강동원은 2022년 12월 소속사를 떠났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현재 1인 기획사 설립 준비 중에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023년 3월 17일 현재 무소속입니다.

로제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2023년 4월 17일 월요일 발표한 바에 따르면 YG는 직접 부인하지 않고 현시점에서 확인해줄 수 없다고만 말했으며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과 관련해 사실 확인이 어렵다고 말하며 언제나 똑 같은 입장을 보였기에 더욱 열애설에 대한 의혹이 증폭될거라고 예상합니다.

이렇게 언제나 그러하듯 YG는 절대 긍정하지도 부정하지 않는 입장입니다.

하지만 지난 로제 마약 관련 루머에는 강경대응을 했으며 이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강동원 로제 마약 루머의 시작과 결과 거짓 루머 법적 대응!

마약 논란은 먼저 언급한 버버리의 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2023년 4월 11일 화요일에 업데이트된 일련의 파티 사진을 올리면서 시작됐습니다. 이 게시물은 또한 디자이너 에바 차우(Eva Chow)의 집에서 저녁 파티에 온 사람들을 보여줍니다.

사진 속 로제 블랙핑크와 배우 강동원의 존재감도 엿보이는데요 두 사람은 음료가 가득한 테이블에 나란히 앉았습니다.

이 사진으로 인해 배우 강동원과 블랙핑크 로제의 열애설과 마약 투약 혐의까지 불거졌습니다.

그 이유는 너무나 단순합니다. 로제와 강동원 옆 테이블에는 마약 투약에 사용되는 도구와 유사한 물건들이 진열되어 있었기 때문이라는 뇌피셜이었습니다.

역시 안티들은 뇌에 주름이 없기 때문에 그 어떤 검증도 없이 그냥 아무대나 똥을 싸지르는 비둘기와 같은 존재입니다.

이들 안티들의 주장한 것은 유리 테이블 안쪽에 위치한 지지대일뿐인데 참...할말이 없습니다.

2023년 4월 13일 목요일 YG는 공식입장을 통해 이 같은 의혹에 대해 답변했습니다.

각종 SNS에 퍼진 루머가 사실무근임을 강조하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권리와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현재 루머 작성 및 유포자들에 대해 감시하고 있다며 침묵하지 않고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안티들은 통장 잔고가 두 자리 수가 되야 정신을 차릴것 같습니다.


블랙핑크 로제와 강동원 열애 루머에 대한 뇌피셜 증거

1. 커플 목걸이?

이와 같은 뇌피셜을 주장한 네티즌에 의함녀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그냥 전해진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16살 차이가 나는 로제 블랙핑크(나이26세)와 강동원(나이42세)의 친분을 증명하는 일이 잇따라 네티즌들이 발견됐는데 한 해외 네티즌은 이들이 커플 목걸이를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주장에 따르면 블랙핑크 로제 강동원이 착용한 목걸이에서도 공통점을 발견했는데 목걸이는 꽤 비싸 보이는 금 펜던트 형태로 커플 목걸이 로 추정되는 두 사람은 이미 같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을 만큼 오래전 부터 연애를 해온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는 겁니다.

우와~ 저런 비슷한 목걸이 했던 남녀가 제 주변에만 최소 스무명 이상인데 이들 스무명이 모두 사귀는걸까요? 아니면 이 스무명 중에는 무조건 커플이 존재하는것일까요? 이렇게 비슷한 아이템 착용한 사람들을 모두 색안경을 끼고 봐야 하는걸까요? 참으로 이런걸로 열애설 운운 하는 사람들 뇌에 주름은 있는거겠죠?

참고로 강동원은 원래 목걸이나 팔찌 같은 악세서리를 좋아하는 모델 출신 배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 커플 자켓 봄버 MA-1?

다음 주장은 로제 블랙핑크와 강동원이 소장하고 있는 자켓이 같다고 합니다.

저 자켓은 그냥 전 세계 기본템중에도 가장 기본템 아닌가요? 모든 브랜드사에서 같은 디자인의 제품이 매년 출시되었는데 말입니다.

진짜 어이가 없네요 저 ma-1 자켓은 제 옷장에도 있는데 말입니다.

나도 로제랑 열애설 나고 싶다능ㅋㅋㅋ

3. 블랙핑크 로제, 강동원 주연 영화 브로커 시사회 참석

강동원은 영화 브로커 (2022)의 주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화 시사회 에 VIP 초대로 참석한 블랙핑크 로제를 비롯해 많은 아티스트를 초청하기도 했습니다 . 에효~ 갈수록 어처구니 없습니다.

4. 에바 차우와 같은 친구.

강동원이 패션 디자이너 에바 차우와 오랜 친구 사이라는 사실도 알게 됐다며. 지난해 로제 블랙핑크와 차우 에바가 가까워지기 시작했는데 이는 강동원을 통해 에바 차우와 친구가 됐다는 의혹입니다.

응~ 그래라 -_-;

5. YG 선후배

로제 블랙핑크는 여전히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강동원 본인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6년 간 몸담았다가 2022년 12월 퇴사했다. 이로써 두 사람의 열애설은 더욱 공고해졌다는 뇌피셜입니다.

아주 그냥 목술걸고 뇌세포 돌리는것 같은데 정말 대단한 루머 만들고 뿌듯하고 행복에 빠져있었을것 같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이런 루머를 만들 사람을 진심으로 딱하고 안타깝게 생각한다는게 팩트!!

여러분들은 이런 말도 안되는 로제와 강동원의 마약설과 열애설 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강동원 나이 프로필

나이: 1981년 1월 18일생 만 42세

국적: 대한민국

1981년생 동갑 연예인: 정문성, 김래원, 김지훈, 봉태규, 조한선,이진욱,이동욱, 장승조, 박효신, 하현우, 케이윌, 김태우, 최창민, 개코, 앤디 등

키: 186cm(모델 출신의 장신)

고향: 배우 강동원의 고향은 부산에서 태어났지만 창원과 거창에서 학창시절을 보냄

학력: 경원중학교, 거창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안산캠퍼스기계공학과 학사, 상명대학교 대학원 영화학 석사

 
 
 
 
 
 

로제 나이 프로필

  • 본명 : 로젠 박, 박채영
  • 나이: 1997년 02월 11일 만 26세
  • 출생지: 뉴질랜드 오클랜드
  • 국적: 대한민국, 뉴질랜드 이중국적
  • 키 : 168cm, 혈액형 : B형
  • 학력: Canterbury Girls' Secondary College (중퇴)
  •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 소속그룹 BLACKPINK (블랙핑크) (2016. 08. 08. ~ )
  • 인스타 그램주소: https://www.instagram.com/roses_are_rosie/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그럼 다양한 소식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안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